28 March 2011

A Song That Often Stuck in My Head : K-POP SONG

emm... testing-testing. starting today, i need to practice my english. my friend, Cik Gadis dared me to do it. *mencabar sangatlah kunun* opss...termelayu. lol. A SONG THAT OFTEN STUCK IN MY HEAD is K-POP SONG! my head always stuck , spining, twisting and lasty SUCCESSFULLY BLOCKING by K-POP song lyric. i'm really tired to understand what do they sing and what they wanted to delivers to me. me? yup... because i'm one of their fan. gagaga. Perhaps they could never give up to sing korean's song which is very complicated to speak out. For me, It might looks very TIRED and poor when their fans never know what they sang about, while the K-POP struggling with their voice and sexy dance on stage.

However, i'm still their kipas susah mati. one of K-POP songs that recently in amoy's mood right now was : LOVE YA by SS501

LOVE YA by SS501

Yeah here we go once again
Guess who's back, Let's go
This song is all about you
I really hate you but I love you
So what can I do? Now listen

*너를 보면 아파, 숨이 너무 가파, 이젠 내손 잡아
nareul bomyeon apa sumi neomu gapa, ijen naeson jaba
그 사람은 너를 사랑하지않는데 왜?
geu sarameun neoreul saranghajianneunde wae?
Why don't you get i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내 전부를 걸어, 이 주문을 걸어, 'We can be so perfect'
nae jeonbureul georeo i jumuneul georeo, 'We can be so perfect'
세상모두 적이된다해도 나는 안돼
sesangmodu jeogidoendahaedo naneun andwae
너 아니면 안돼
neo animyeon andwa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

오늘을 여태껏 기다렸어
oneureul yeotaekkeot gidaryeosseo
미안해 간절히 바래왔어
mianhae ganjeolhi baraewasseo
날 빗겨갔던 니 오랜 사랑이 잔인하게 끝나기를
nalbitgyeogatdeon ni orean sarangi janinhage kkeutnagireul
그사람 잊어, 이젠 지워버려.
geusaram ijeo ijen jiwobeoryeo
어차피 너하고는 어울리지 않는걸
eochabi neohagoneun eoulriji anneungeol
So baby won't you come to me,
I'll make you make you happy

*REPEAT

처음엔 행복하길 바랬어
cheoeumen haengbukagil bareasseo
그게 비록 그사람 옆에서라도
geuge birok geusaram yeopeseorado
믿었었어. 나 없이 행복하다면, 그걸로 충분했어
mideosseosseo. na eopsi haengbukadamyeon, geugeolro chungbunhaesseo
하지만, 너의 눈물이보여. 너의 슬픔이 보여
hajiman, neoui nunmuriboyeo. neoui seulpeumi boyeo
아무리 참아봐도 안돼 이젠 지쳐 미쳐
amuri chamabwado andwae ijen jichyeo michyeo
I cannot let it go, I gotta take you
이게 우리 운명인걸 yeah
ige uri unmyeongingeol yeah

*REPEAT

어떻게 넌 모르는데? 하필 그 사람인데?
oetteoke neon moreuneunde? hapil geu saraminde?
너의 아픈사랑따윈 난 볼수없는데
neoui apeun sarangttawin nan bulsueopneunde
잊어, 니 가슴 멍들게하는 그런 나쁜사랑
ijeo, ni gaseum meongdeulgehaneun geureon nappeunsarang
이젠 집어쳐 Please! 아픈 너를 구하겠어
ijen jibeochyeo Please! apeun neoreul guhagesseo
거울에 비친 너의 눈물이 소리없이, 의미도없이 흐를때
geoure bichin neoui nunmuri sorioepsi uimidoepsi heureulttae
내가슴은 완전히 찢어지는걸, I can cross over the sea.
neagaseumeun wanjeonhi jjijeojineungeol, I can cross over the sea.
나를 믿어줘, 하늘에 맹세할게
nareul mideojwo, haneure meangsehalge
우린 마지막 사랑이 될테니까 Yeah
uri majimak sarangi deoltenikka Yeah

너를 보면 아파.
neoreul bomyeon apa
숨이 너무 가파.
sumi neomu gapa
이 심장이 아파
i simjangi apa
그 사람은 너를사랑하지않는데 왜?
geu sarameun neoreulsaranghajianneunde wae?
Why don't you get i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내 전부를 걸어, 이 주문을 걸어, 'We can be so perfect'
nae jeonbureul georeo, i jumuneul georeo, 'We can be so perfect'
세상모두 적이된다해도 나는 안돼
sesangmodu jeogidoendahaedo naneun andwae
너 아니면 안돼 Baby let me
neo animyeon andwa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Let me love you Baby!

안돼,
andwae,
안돼,
andwae,
너없인...
neooepsin...

They are cute! and amoy was fallen in love again. Stuck in my head @.@  LOVE YA!

0 MURID MINTAK CUBIT:

 

Blog Template by BloggerCandy.com - Background Image by TotallySevere.com